들기름효능 오메가3가 함유되어있어요


보통 나물을 볶을때 많이 사용되는 들기름 요즘 들어 집에서 요리를 잘안하다 보니 참기름만 있는집이 많은데요 알고보면 들기름이 정말 좋은 건강식품 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배출은 물론 오메가3 성분이 함유가되어 있어 필수영양소 까지 고루고루 갖추고 있는데요 들기름효능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기증개선

평소에 빈혈기가 보이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수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혈액순환이 문제가 있을때가 있는데요 들기름효능은 이러한 혈액을 공급 하는 것은 물론 빈혈기를 개선 해주는 효과를 볼수가 있어요.


고혈압

고혈압이 있는 환자들은 음식섭취가 가장 중요하죠 그리고 적당한 운동을 해야만 치료 할 수가 있는데요 들기름은 혈압을 관리 해주는 효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혈압이 급상승 하지 않도록 브레이크 역할을 해준다고 해요



머리카락

간혹 젊은 나이지만 흰머리카락이 많이나는 경우 또는 머리카락이 약한1 분들이 많은데요 들기름은 이러한 머리카락에 여러가지 영양분을 공급을 해주어 강한 머리카락으로 만들어주어 이러한 스트레스를 개선 해줍니다.


혈관튼튼

리놀렌산 이라는 성분이 들기름에 포함된 성분중 하나인데 이성분은 혈관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성인병을 예방 하는 것은 물론 콜레스테롤를 배출 시켜 건강한 혈관으로 만들어 혈관질환을 미리미리 예방 할 수가 있어요.



피부미용

기미 또는 주근깨가 많은 여학생들이 많아요 이러한 학생들은 들기름을 꾸준히 드셔주시면 탄력있는 피부를 가지는 것은 물론 기미나 주근깨를 제거 하여 깨끗한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