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가루효능 으로 건강을 지켜보자


보통 누에효능과 똑같은 효과를 볼수가 있고 먹기도 더쉬운 누에가루 입니다.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있어 여러가지 질환에 치료제로도 많이 사용되는데요 누에가루로 볼수 있는 건강정보는 무엇이 있는지 한번 참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퐁개선

중풍 질환이 있다면 누에가루를 이용해서 치료해볼 수도 있는데요 누에같은 경우는 곤충이지만 깨끗한 환경에서만 있는 생물이기에 깨끗하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갱년기치료

갱년기가 오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부작용을 주의를 해야만 합니다. 누에가루는 성호르몬을 조절하여 갱년기 증상이 좀더 강하게 나타나지 않도록 억제 해주는 효과를 기대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고혈압치료

누에가루 효능중 하나는 바로 고혈압을 다스릴수가 있는데요 칼슘성분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있어 혈압을 조절하여 고혈압 환자들에게 아주 좋은 건강식품중 하나라고 할수 있어요.


정력강화

또다른 누에가루를 이용하여 득볼수 있는 것은 바로 정력강화인데 정자수를 증가 시켜 남성들에게는 좋은 식품중 하나인데 다양한 성병을 예방하는 것은 물론 정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지구력강화

마지막으로 누에가루효능은 지구력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평소 몸을 많이 쓰는 노동자 분들이나 또는 운동선수들에게 좋은 건강식품 이라고 할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