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나무 끓이는법 맛좋은 헛개나무차효능


숙취해소에 뛰어나다고 하여 요즘 인기 있는 숙취해소음료 헛개나무차 입니다. 갈증해소를 하기에 최고의 음료라고 할수가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헛개나무 끓이는법 그리고 차로 먹었을때 어떠한 효능을 얻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독작용

헛개나무차는 알콜을 분해 해주는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간의 독성을 풀어주는 효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알콜중독자 또한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장건강

장이 불편하면 소화가 잘안되거나 변비가 생기기도 하는데 헛개나무차는 이러한 갈증 해소는 물론 장의 건강을 되살려 변비를 치료해주며 장을 건강하게 바꾸어주기도 합니다.


관절염건강

노년층들이 가장 고민 많은게 바로 이 관절염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풍습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근육을 이완 시켜주기 때문에 관절이 안좋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저림현상

손발이 저리거나 할때 헛개나무차 효능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혈액순환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차로 마셨을때 이러한 저림현상을 개선해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잘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헛개나무 끓이는방법

집에서 간단하게 끓여서 일상속에 편안하게 차로 먹거나 또는 식혀서 여름에도 갈증을 해소할수가 있습니다. 1시간정도 물에 끓여주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무 진한것보다는 적당한게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