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토마토 1개 칼로리 알고 다이어트 도전하기


다이어트를 계획하다보면 만만한 식단을 생각하게 되는데 그중 편안하게 씻고 먹을수 있는 방울토마토을 떠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이녀석이 가격이 비쌀때는 또 비싸기 때문에 시세에 따라서 변동이 있어야 하더라고요 그러면 저칼로리라고 알려진 이녀석의 정보를 알아볼까요



칼로리

실제로 방울토마토 1개 칼로리는 2kcal라고 알려진 만큼 저열량의 식품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에 자주 포함이 되기도 하는데요 여성들이 좋아하는 과일중 하나이기에 부담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그러면 방법이 중요하다고 볼수가 있는데 단순하게 방울토마토을 통하여 한끼를 해결하기 보다는 식욕을 억제한다는 생각으로 접근 하는게 좋습니다 즉 식전에 섭취를 하여 포만감을 주어 덜 섭취하게 해주는게 효과적입니다.



영양가

방울토마토에는 다양한 성분이 있는데 쌀밥처럼 탄수화물 성분이 함유가 높아 포만감은 빠르게 차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지방도 있기 때문에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도 큰 도움이 어렵습니다.



부작용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아시겠지만 하나의 음식만 섭취하는 것은 영양분 섭취가 깨져버리기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다는점 그리고 이러한 체중감량은 곧 빠른 요요로 다시오기 때문에 방울토마토 1개 칼로리가 낮다 하더라도 다양한 식단을 짜주는게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