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에좋은음식과나쁜음식 식이요법 해보자


당뇨병환자들은 혈당수치 그리고 당 때문이라도 음식에 대한 관리가 철저해져야 합니다 최소한 운동을 하지 않는 경우라도 이러한 음식에 대한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당뇨병으로 인한 여러가지 합병증이 생기기 때문에 생명의 위협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오곡밥

잡곡류가 들어간 밥은 건강에 좋습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무기질과 섬유소 성분은 좋게 받아들일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잡곡을 넣어줌으로써 밥만으로도 건강에 좋게할수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몸에좋은호박

단순하게 생각할수가 있지만 호박에도 섬유질 그리고 칼륨성분이 풍부하여 인슐린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수치를 올려줄수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요리로 해먹을수가 있는 만큼 당뇨에좋은음식 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민들레

이제는 민들레도 차로 먹거나 김치로 해서먹기도 하는데 이게참 별미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당뇨병환자들에게 좋은음식이라고 알려지면서 찾는 분들이 많지만 꼭 재배한 농장에서 구매하여 먹는 것을 권해드릴게요



모시조개

혈압이 높은 당뇨병환자들에게 좋다고 하는 모시조개 입니다. 물론 자극적이게 찌개류는 빼고 탕으로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요 강장효과도 있기 때문에 무기력한 사람도 기력회복에 좋은음식이라고 합니다.



당뇨에나쁜음식

말그대로 자극적인 음식들이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짜거나 맵고 너무단 음식은 피해야하며 탄산음료도 나쁜음식에 포함되기 때문에 피하셔야만 합니다. 또한 인스턴트 식품도 드시며 안되며 알콜도 좋지 않습니다. 여기까지가 당뇨에좋은음식과나쁜음식에 대한 정리입니다.



,